Monday, 26 September 2016

[PANN] 160925 Managerni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** he's so cute 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Song Hobeum
Bultaoreunae...

Original post here
Response +63 -0

1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2. ㅋㅋㅋㅋㅋㅋ managernim 

3. he's cute ㅋㅋㅋㅋㅋㅋ

4. Their manager is worn out ㅋㅋ 

5. ㅋㅋㅋㅋㅋㅋㅋ it's like he's lying at some se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