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ednesday, 5 October 2016

[Instiz] 161004 Same toy used differently.jpg (feat. BTS





Original post here
Response +9


1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uties ♥

2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etae 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3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m Taehyu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4. Kim Taehyung is making me nut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5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support Kookie's oppa-ness and Taetae's 4D sid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6. heol this is the first time I'm seeing this photo of Taeta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7. Kim Taehyu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just can't with 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mg you lovely person ㅜㅠㅜㅜㅜㅠ

8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s expected, they're so different ㅋㅋㅋㅋㅋㅋㅋㅋㅋ